본문 바로가기

정치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음주운전, 내로남불의 표본인 이유

장용준 장제원

우리 아빠, 국회의원 장제원이야

 

자유한국당 장제원 아들은 아빠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어주는 재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장제원 아들 장용준은 지난 7일 만취상태로 운전을 하다 오토바이와 충돌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천만원을 줄 테니 합의하자고 했으며 경찰이 출동한 뒤에는 운전을 안 했다고 거짓진술을 하였습니다. 그 후 제3자가 뒤늦게 나타나 자신이 운전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경찰은 제3자의 말만 믿고 장용준을 조사 없이 그대로 돌려보냈다고 하네요. 이후 장용준은 어머니와 변호인을 대동하여 경찰서에 나타난 후에야 모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장제원은 장용준 음주사고가 터진 후 페이스북을 통해 사과를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끝입니다.

성인이 된 아들의 무책임한 사고와 불합리한 처신을 아버지인 장제원이 모두 책임질 수는 없지만 조국 청문회에서 조국을 향해 당당하게 소리지르던 모습이 오버랩되는군요.

 

 

 

장제원 페이스북 댓글

힘내라, 자식은 내 맘대로 되는게 아니다.
불법은 맞지만 부모에게까지 문제를 삼으면 안 된다. 

이 댓글들이야 말로 내로남불의 표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조국의 딸은 의혹만으로 사퇴하라고 소리치던 사람들이 자식의 문제만으로 간단하게 치부해버리는… 

 

자식에게 문제 있는 공직자는 공직자 자격이 없다

장제원 의원이 직접 한 말입니다. 남에게만 공직자 자격이 없다고 외칠게 아니라 본인은 어떤지 스스로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들 논란이 이번 한 번만은 아닙니다. 장용준이 미성년자일 때 성매매 시도한 것으로 추정되는 인스타 글이 공개돼서 시끄러웠던 적이 있습니다. 이 논란으로 바른정당 소속이었던 장제원 의원은 당 대변인과 부산시장 위원장직에서 사퇴했습니다. 

 

 

 

 

음주운전 뒤 제3자가 운전했다고 거짓진술을 하는 아들의 일을 아버지에게 책임 전가할 수는 없겠지만 본인이 한 말을 되돌아봤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은 누구를 비판할 자격이 있는지, 장제원 의원 본인 가족부터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사실은..

음주운전 → 운전자 바뀌치기 시도 → 국회의원 거론하며 협박 등 철저히 밝혀라!!!
스무 살의 나이에 3억 원 외제차는 어떻게 구매했으며 취득세, 증여세 탈세 여부와
가족 친인척 가담 여부 판단해야 하니 여러 곳에 압수수색을 해서 실체를 파헤쳐라

라고 하고 싶네요^^

 

#래퍼노엘 #장제원의원아들 #장용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