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개봉첫날 예매율 1위, 역시 BTS♥ / BTS 영화 시리즈 소개

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포스터

8월 7일 개봉한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는 방탄소년단 BTS의 3번째 영화로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 통합전상망에 따르면 오전8시를 기준으로 예매율 31.6%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미 15만 7,536명의 관객이 관람을 예약했습니다. (그중에..저도 한명이고 싶으나, 사정상 저는 못보게 되었습니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는 작년 서울을 시작으로 파리까지 대장정을 펼친 방탄소년단의 2018 월드투어 'LOVE YOURSELF'의 이야기입니다. 월드 투어 공연은 물론, 무대 뒤의 모습과 투어를 마친 다음날 그들만의 뒤풀이 등이 담겨져 있습니다.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쿠키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까 아미분들은 필수관람!

 

 

출처 : 방탄소년단 트위터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오리지널 티켓 공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포토티켓

오리지널 티켓은 영화를 의미있는 방식으로 간직하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해 메가박스가 선보인 소장용티켓입니다. 메가박스는 이번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를 기념의 증표로 남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티켓을 선보였습니다. 이 오리지널 티켓은 메가박스 멤버십 고객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영화 관람 당일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 종이 티켓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BTS 영화 시리즈 소개

방탄소년단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첫번째 영화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로,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를 담아낸 영화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들은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BTS에서 약간의 관심이 있으시면 추천드려요!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두번째 영화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20개 도시 42회 공연 규모로 열렸던 'LOVE YOURSELF' 의 서울 실황공연을 담은 영화로 지난 7월에 JTBC에서 최초로 방송을 해주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