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Winter Bear(윈터베어) 공개♥ + 가사번역 + 뮤비 캡쳐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10일 새벽 자작곡 'Winter Bear(윈터베어)' 를 공개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블로그와 사운드 클라우드, 유튜브에는 윈터베어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이 올라왔습니다. 뷔가 지난 1월 '풍경'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자작곡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겨울의 곰처럼 행복해 보인다는 뜻을 담긴 이 곡은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영어 가사를 쓰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곡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뷔가 직접 연출과 출연을 맡아 자작곡의 의미를 더 하였습니다.


윈터베어 공개, 하루도 안돼 500만뷰 돌파♥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윈터베어 MV

 

 

방탄소년단 뷔의 자작곡 윈터베어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하루도 채 안돼 5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랐습니다.

 

 

제가 직접 캡쳐하고 아주 살짝 보정했는데.. 이렇게 보니 발캡쳐에 발보정이네요^^..하하핳ㅎ 태형이 미모가 살린 듯


Winter Bear(윈터베어) 가사 번역본

윈터베어 가사 번역본

윈터베어 MP3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Winter bear by V

Winter bear (2019) Produced by Hiss noise, ADORA (Hiss noise, V, RM, ADORA) String Arrangement – Pdogg Guitar – YOUNG Mellotron – Pdogg Synthesizer – Hiss noise Bass – nobody Violin – 주소영 C..

btsblog.ibighit.com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방법:) 10초면 다운로드 완료. 너무쉬움

방탄소년단의 덕질을 하면서 알게 된 사운드클라우드. 영상에는 유튜브와 비메오, 사진에는 플리커가 있다면 음악에는 사운드클라우드가 있다고들 합니다. 아마추어의 작업물이 대다수이지만, 프로 뮤지션들의 무..

mmreview.tistory.com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윈터베어 TMI

 

1. 처음으로 영어 가사 써봄, 남준이가 도와줬다

2. 스포 하고 싶었지만 참았다

3. 투어 중 영화 '어바웃타임' 보고 떠올린 가사

ㅋㅋㅋㅋㅋ

 

한동안은 윈터베어만 듣고 다니겠어요....

#윈터베어가사 #윈터베어뮤비 #뷔윈터베어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