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우주안, 오정연의 저격글에 반박글 게제 / 반박글 요약 및 상황정리

방송인 오정연이 연달아 열애설에 이름을 올린 강타와 우주안을 저격하는듯한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클릭!

 

오정연, 강타 저격 폭로글 화제 / 오정연 인스타 폭로글 전문 요약정리

방송인 오정연이 연달아 열애설에 이름을 올린 강타와 우주안을 저격하는듯한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시간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우주안과 강타를 캡쳐하며, 한 여자로서..

haenamedia.tistory.com

글의 요지는 오정연은 강타와 연인관계였으며 강타는 우주안과 바람을 폈다는 충격적인 얘기였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의 화살은 다시 우주안을 향해있었습니다. 이런 와중에 우주안은 인스타그램에 "어떤 분께서 저를 타깃으로 지목한 부분과 자극적인 단어를 선택해 저와 제 주변분들께 크게 상처를 주고 계시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라며 입장을 표했습니다. 


우주안 반박글 요약 정리

 

 

출처 : 우주안 인스타그램

강타와 방에 있었다 > 오정연이 갑자기 들어와 누구냐 언제부터 만났냐 물음 > 만난 지 몇 주 안됬다고 대답 > 그날이 4월이었는데 오정연이 본인은 작년까지 만난 사이라고 함 > 강타와 오정연 둘이 얘기하고 우주안은 빠짐 > 오정연과 강타가 무슨얘기를 했는지 우주안은 모름 > 바람녀 프레임 씌우지 마라!


포스팅을 하면서 우주안과 오정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모두 읽어봤는데 오로지 저의 생각으로는 바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우주안의 말이 사실이라면 오정연과 강타는 이미 헤어진 사이라는 건데.. 바람은 좀 아닌 것 같고.. 아무튼 어딘가 구린듯한 냄새는 많이 납니다! 이 와중에 강타는 인스타는 비공개 전환이 되었습니다.

 

제3자, 아니 아무것도 아닌 제가 볼 때, 우주안과 오정연. 둘 다 하고 싶은 말이 많은 것 같은데 조용히 만나 머리채를 잡고 싸우는 게... 아참.. 이건 아니고..ㅋㅋ 그냥 여기까지 하는 게 서로를 위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오정연은 방송을 통해 얼굴도 많이 알려졌고 이혼한 서장훈까지 거론되고 있으니 이 이상하면 좋을게 1도 없을 것 같습니다. 


우주안 인스타그램 전문

우주안, 오정연 반박글

빠른 해명을 해야 오해가 없으실 것 같아서 저는 소속사가 없어서 기사 내줄분들이 없어서.. 인스타쪽으로만 해명글을 올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어떤분께서 저를 타겟으로 지목한 부분과 자극적인 단어선택으로 저와 제 주변분들께 크게 상처를 주고 계시는걸 알아주셨음 합니다. 님께서 지목하신 그날을 압니다. 그 날 애니매이션을 방에서 시청중 이었는데 모자 쓴분이 들어 오셔서 저에게 누구냐고 물으시고 언제부터 만났냐고 다그치셔서 저는 만난지 몇주되지 않았다 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그때 당시 저에게는 정말 충격과 공포였고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 굉장히 무서웠습니다. 지금 님께서 저를 바라보는 시선처럼 제가 혹시 소중한 인연을 망친 존재가 되었을까봐. 님께서 저에게는 분명히 그때 당시가 4월이었고 
저에게 작년까지 만난사이라고 본인께서 직접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진행하는 부분이 아니신 것 같은 분위기라
그저 뭔가 못하신 말씀이 있을 수도 있고 해서 여기까지 찾아온 사정이 있으시겠지 하며 저도 당혹스럽고 힘들지만 두분 대화를 잘 나눠 보시라고 자리를 조용히 내드린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분의 이야기는 두분께서 나누셨고 두분의 대화 내용은 제가 듣지 않았습니다. 저도 아주 트라우마로 남은 날이라서 짧지만 모든 대화 내용이 정확히 기억이 납니다.
저는 안그래도 지금 미움과 질타를 많이 받아 괴롭습니다. 지금까지 그분의 존재를 모르고 그날밤 그분이 누군지도 모르고 살았는데 님의 기분에 맞춰져 오늘 갑자기 제가 '바람녀' 라는 누명을 써야 할까요.. 오늘에서야 저는 님께서는 저의 존재를 오히려 아셨던 것 같고 이름과 얼굴을 아실 정도면 차라리 저에게 따로 연락을 취해 제가 모르는 진실이 있다면 따로 당시 알려 주시고 대화를 나눴다면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저에게 충분히 얘기하실 수 있는 시간이 있으셨을텐데..제발 저에게 근거없이 바람녀 프레임 씌우지 말아주세요. 연인을 잃은 아픔은 누구나 존재하고 누구나 똑같이 특별히 지옥 같고 힘든일 일 것입니다. 님께서 느끼는 감정을 저도 살면서 느껴보지 않은 것도 아닙니다. 그 마음을 아신다면 제게 분노를 저에게 표출하지 말아주세요. 화가 나시더라도 분명하게 그 분노는 저의 몫이 아닐테니까요.. 저도 그날 너무 무섭고 힘든 날이 었습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강타 관련 포스팅 벌써 4개째네요.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 양파남 강타씨. 인스타 비공개 전환이 아닌 입장을 제대로 표명할때입니다. 

 

 

강타, 정유미, 우주안. 삼각관계인가? 하루 2번의 열애설 정리

1일 레이싱 모델 우주안이 강타와의 입맞춤 영상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조! 우주안, 강타와 뽀뽀 영상 인스타그램 / 우주안 인스타 주소 가수 강타와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의..

haenamedia.tistory.com

 

우주안, 강타와 뽀뽀 영상 인스타그램 / 우주안 인스타 주소

가수 강타와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의 뽀뽀 영상이 인스타그램에 깜짝 공개가 되었습니다.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은 오늘 인스타그램에 "lovestagram"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는데요. 인스타그램 영상에서는..

haenamed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