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프로듀스48 타카하시 쥬리, 울림 걸그룹 '로켓펀치'로 데뷔 / 프로듀스48 출신 멤버가 3명?

출처 : 아주경제

작년에 방송됐던 Mnet '프로듀스 48'에는 일본의 국민 걸그룹 AKB48의 멤버들과 한국의 연습생들이 출연을 했었습니다. 한일 연습생 중에 제 눈에 띄던 일본 연습생은 '타카하시 쥬리'였습니다. 생방송 무대까지 진출했으나 결국에는 탈락했습니다. 그러나 한국 팬들의 많은 지지 덕분에 한국에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로켓펀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로켓펀치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러블리즈가 속해있으며 러블리즈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입니다.


출처 : 뉴스1

 

지난 7일 오후 로켓펀치의 첫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 발매 및 데뷔 기념 쇼케이스가 있었습니다. 로켓펀치는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6인조 걸그룹입니다. 로켓펀치라는 팀이름의 뜻이 궁금했었는데 '단조로운 일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음.... 그렇군요......ㅋㅋ 

 

로켓펀치 멤버들의 나이는?

좌측부터 수윤, 소희, 연희(리더), 다현, 윤경, 쥬리

쥬리 1997년 10월 03일 (23세) 

연희 2000년 12월 06일 (20세)

수윤 2001년 03월 17일 (19세)

윤경 2001년 11월 01일 (19세) 
소희 2003년 08월 14일 (17세)
다현 2005년 04월 29일 (15세)

-

하.. 쥬리 빼고는 모두 2000년대생이네요?

2000년에 내가 뭘했더라...하하하하..

쥬리가 막내인 다현보다 8살이나 많은데

얼굴에서는 많이 차이가 안 느껴지는 것 같아요ㅋㅋ

(나만의 생각)


로켓펀치의 데뷔곡 '빔밤붐' 뮤직비디오 MV

로켓펀치의 데뷔곡인 빔밤붐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빔밤붐(BIM BAM BUM)'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하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곡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은 생각은 뜻은 그럴듯하나 '빔밤붐' 이라는 단어의 발음이 조금 어렵네요ㅠㅠ 입에 착 붙지는 않은 것 같아 아쉽습니다.


로켓펀치 멤버中 프로듀스 48 출연 멤버 3명?

좌측부터 수윤, 소희, 쥬리

 

로켓펀치 멤버들이 누가 있나~ 어떻게 생겼나~ 하고 알아보던 중 낯익은 이름과 얼굴이 있었습니다. '수윤'이라는 이름이 낯이 익었었는데 설마 하고 찾아보니 프로듀스 48에 출연했었더라구요. 소희도 출연했었는데 기억이 잘.......^^; 소희와 수윤은 포지션 평가까지 갔었다고 합니다. 현재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울림의 권은비, 김채원과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쥬리만 프로듀스48 출신 멤버인 줄 알았는데 2명이나 더 있었네요!


출처 : 유튜브 Skpb K-Music Live [VOD]

오늘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가진 로켓펀치. 프로듀스 48 때 애정을 갖고 지켜본 타카하시 쥬리 때문에 찾아봤는데 전반적으로 많이 아쉽습니다. 춤과 노래, 의상 등.. 뭔가 급하게 나온 느낌이 들긴 하는데 좀 더 지켜봐야겠죠? 몇 년 뒤에 탑걸그룹이 되어 제 포스팅을 돌아보며 그때 당시의 저의 눈과 귀를 탓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ㅋ로켓펀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