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강다니엘♥트와이스 지효, 디스패치 단독보도 나이차이 공식입장

강다니엘 트와이스 지효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최근 솔로앨범을 발표한 강다니엘과 걸그룹 트와이스의 지효가 열애설이 휩싸였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초 부터 만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만남의 장소는 강다니엘의 한남동 집으로 지효가 자신의 벤츠 차량을 끌고 강다니엘의 집으로 가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출처 : 디스패치

강다니엘이 살고 있는 한남동 집은 3가구만 살고있는 고급빌라로 보안이 철저한 곳입니다. 트와이스는 현재 해외투어 중인데 출국전날과 입국 다음날이면 어김없이 둘은 만났습니다.

 

 

출처 : 디스패치

강다니엘의 솔로데뷔일인 지난 7월 25일에도 강다니엘이 쇼케이스에서 돌아오자, 맞춰서 지효가 그를 찾아가 응원했습니다.

 

지효, 강다니엘 소속사 입장

트와이스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강다니엘 소속사는 아직 내부 확인중이라는 입장을 전해왔습니다. 하지만, 그간 디스패치에 열애설 사진이 찍힌 아이돌의 소속사 입장을 보면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 라는 입장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진이 찍혔으니 인정할 수 밖에 없겠죠. 이번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설도 인정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괜히 어설픈 변명하면 조롱(?)만 당할 수 있으니까요.

 

지효, 강다니엘 나이차이

트와이스 지효는 1997년 2월생으로 올해 23세이며, 강다니엘은 1996년 12월생으로 24세입니다. 하지만.. 딱 4개월차이나네요..ㅋㅋ 선남선녀의 예쁜 만남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