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오정연, 강타 저격 폭로글 화제 / 오정연 인스타 폭로글 전문 요약정리

좌측부터 순서대로 강타, 오정연, 우주안, 정유미

방송인 오정연이 연달아 열애설에 이름을 올린 강타와 우주안을 저격하는듯한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시간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우주안과 강타를 캡쳐하며, 한 여자로서 최대한 담백하게 팩트만 담아 쓴 글이라고 했습니다. 오정연은 강타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한 것으로 추측이 되는데요~ 일단 오정연의 인스타그램 글 부터 보시죠!

 


오정연 인스타그램 전문

 

오정연의 강타 양다리 의심 저격글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오늘 실검에 떠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고도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또 아무일 없다는 듯이 잘 수습해서 활동하고 살아가겠지... 최소한의 도리가 살아숨쉬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건 진정 헛일일까...?


 

강타, 우주안을 공개적으로 저격한 듯한 오정연의 의미심장한 심경글의 파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정연의 글이 그의 말 그대로 팩트라면 우주안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 하나로 인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점점 확산될 것으로 보입니다. 

 

강타 우주안

한편 강타는 오정연의 심경글이 터지기 전에 우주안과 교제했던 사이였고 최근에 재만남을 시작하였으나 잘 마무리(?) 했다고 밝혔습니다. 우주안 또한 마무리했다는 강타와 같은 입장을 전했습니다. 강타 사건(?)은 이대로 끝나나~ 했지만..

제가 강타 관련글만 벌써 3번째이네요..... 양파같은 사람 같으니라고.. 이제 그만까고싶습니다..ㅋㅋ 솔직히 좀 소름돋네요. 사람 이미지라는게 보이는게 다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또 한번 하게됩니다.

 

 

우주안, 강타와 뽀뽀 영상 인스타그램 / 우주안 인스타 주소

가수 강타와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의 뽀뽀 영상이 인스타그램에 깜짝 공개가 되었습니다.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은 오늘 인스타그램에 "lovestagram"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는데요. 인스타그램 영상에서는..

haenamedia.tistory.com

 

강타, 정유미, 우주안. 삼각관계인가? 하루 2번의 열애설 정리

1일 레이싱 모델 우주안이 강타와의 입맞춤 영상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조! 우주안, 강타와 뽀뽀 영상 인스타그램 / 우주안 인스타 주소 가수 강타와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의..

haenamedia.tistory.com

이제 강타얘기는...더이상 올라올게 없으려나?...ㅋㅋ  살짝 기대되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