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강타, 정유미, 우주안. 삼각관계인가? 하루 2번의 열애설 정리

1일 레이싱 모델 우주안이 강타와의 입맞춤 영상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조!

 

우주안, 강타와 뽀뽀 영상 인스타그램 / 우주안 인스타 주소

가수 강타와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의 뽀뽀 영상이 인스타그램에 깜짝 공개가 되었습니다.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은 오늘 인스타그램에 "lovestagram"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는데요. 인스타그램 영상에서는..

haenamedia.tistory.com

 

몇 시간 뒤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이 연달아 터졌습니다. 강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안과는 이미 몇 년 전에 결별한 사이이고 정유미와는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그 뒤로 우주안의 인스타그램에는 사과글과 함께 최근에 강타와 다시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출처 : 우주안 인스타그램

 

우주안은 강타와 작년에 헤어졌다가 최근에 다시 만나고 있는 와중에 실수로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게 되었다며 사과의 글을 올렸습니다.

 

 

강타 ♥ 우주안 & 정유미, 삼각관계?

 

좌측부터 정유미, 우주안, 강타
정유미, 우주안

 

이 와중에 삼각관계 의혹 논란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같은 인형을 들고 찍은 사진 때문입니다. 또한 정유미와 우주안 인스타그램에는 각각 지난 3월 5일, 같은 달 12일에 같은 장소로 보이는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복잡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강타, 우주안, 정유미에 관해 네티즌들은 우연의 일치라고 보기엔 과하다는 미심쩍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타 ♥ 우주안 & 정유미, 나이차이는?

 

삼각관계의 주인공인 강타는 79년생으로 올해 41세이며, 탤런트 정유미는 84년생 (36세), 레이싱모델 우주안은 90년생으로 30세입니다. 과연, 이 열애설의 끝은 어디일지 사실무근으로 끝날지는 좀 더 지켜보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