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BTS), 첫 장기휴가 돌입. 열일한 그대들이여 떠나라♥

BTS 휴가감

방탄소년단의 데뷔 후 첫 장기 휴가를 가집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 공식 장기 휴가 알림' 공지문을 올렸습니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첫 장기휴가에 대해 소속사 측은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하다”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 장기휴가 공지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 오늘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습니다.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합니다.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입니다.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재충전의 시간 후 더욱 멋진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돌의 장기휴가 공지는 처음이라..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연예인들의 스케줄상, 이런 휴가를 계획하려면 미리 일정을 짜고 휴가 일정에 스케줄을 집어넣지 않아야 가능합니다. 어찌 보면 중간에 스케줄 없이 통으로 쉴 수 있다는 건 미리 계획한 휴가로 어떤 스케줄이 들어와도 BTS의 휴가 일정에는 넣지 않겠다! 는 빅히트의.. 의지가.. 돋보입니다..ㅋㅋ 10월에 사우디아라비아 콘서트와 서울콘이 있어서 그리 길진 않을 것 같지만 그동안 투어와 앨범활동으로 쉴 새 없이 달려온 방탄의 공식 휴가를 환영합니다


지민아, 휴가안가고 모하니?

V앱라이브 지민

그런데 공식휴가 공지가 뜬 지 하루 만에 지민이가 브이앱에 등장했네요ㅋㅋㅋ 휴가 시작하자마자 지민이가 V앱 라이브를 할 것 같다는 얘기가 돌았었는데, 예상 적중. 저는 이때 브이앱 알람을 확인 못하고 있다가 뒤늦게 봤습니다.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계획이 없다. 혼자 있으면 별로 할 게 없어서 의미 없이 시간을 보낼 때가 많다. 노래도 부르고 연습도 하고, 냉장고 문을 열어보면 하루가 다 간다. 뭘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휴가가 길어지면 실수하는 
느낌이어서 힘들어했다. 지금은 덜하지만, 쉬고 있으면 시간을 날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이번 휴가는 잘 보내고 싶다."

그래, 지민아 푹 쉬렴



휴가 2일째!
태형이도 트윗으로 생존(?) 신고하기

안녕?

#방탄소년단휴가 #BTS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