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심슨으로 자기를 그려달라는 방탄소년단 뷔 / 심슨 실검장악♥

 

BTS 위버스에 태형이가 글을 올렸다

그리고 나서 얼마뒤 심슨이 검색어에 올라왔다!!

대단하다 진짜ㅋㅋㅋㅋㅋㅋ엄지척

 

절 심슨으로 그려주실수있나요

제가 액자로 만들래요

뷔 심슨 보고싶어요. 탄이심슨도 보고싶다

그림 잘그리는 아미분들 시간나시면 한번만

 

그러자 금손 아미부터 똥손 아미까지

태형이를 심슨으로 만들어 마구 올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손 아미들을 위해 착한 태형이는 또 다시 글을 올렸다

 

못그려도 좋고 편집해도 좋고

비슷한거라도 좋으니 뭐든 좋으니

날 심슨으로 만들어줘요 내 자화상을 보고싶어요

 

배려쩌는 태형이....


뷔가 그려달라는 심슨은???

 

 

요런거ㅋㅋㅋㅋㅋㅋㅋ

귀엽군요♥

나는 금손도 똥손도 아닌

그냥 손이 없어요...

그려줄수도 편집할수도 없는 나는

그냥 지켜볼뿐ㅠㅠ

뷔심슨 심슨뷔 태형심슨 방탄소년단심슨